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새로운 팟캐스트, 『라디오 명작극장』

  • 작성일 2015-02-23
  • 조회수 1,352

 

 


시대를 대표하는 고전명작을 배우들의 입체낭독으로 감상한다!


새로운 팟캐스트, 『라디오 명작극장』


 


 


    문장의 소리에서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시작하는 『라디오 명작극장』은 1920년부터 2000까지 각 시대를 대표하는 명작(소설&희곡)을 라디오 드라마 형식으로 소개하고 읽어주는 코너입니다.

    수많은 팟캐스트 방송이 생겨나고 있지만 우리 고전명작을 읽어주는 『라디오 명작극장』 코너는 보기 드물죠. 또한 우리 문학의 유산 중 시대를 대표하는 희곡 명작을 낭독 드라마 형식으로 들려준다는 것도 큰 의미를 지닙니다.

    매주 1회에 걸쳐 ‘인터넷 문학 라디오-문장의 소리’를 통해 전달될 『라디오 명작극장』!

    김경주(시인, 극작가) 피디와 현장 무대에서 활동하는 박정석 연출이 제작에 참여하고, 젊은 문학평론가 허희가 진행 겸 텍스트의 내레이션을 맡은 『라디오 명작극장』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명작극장


 


0223_in-btton


 


 


 



● 서비스 작품 순서(예정작 포함)


    - 1920년 김우진 희곡. 「난파」

    - 1920년 염상섭 소설. 「표본실의 청개구리」

    - 1930년 채만식, 소설 「탁류」

    - 1940년 함세덕 희곡. 「동승」(예정)

.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