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re]사기인걸까요?

  • 작성자 웹관리자
  • 작성일 2008-01-03
  • 조회수 202

헉!!

 

글틴 관리자 번호 맞습니다.

 

사기라뇨 허걱...

 

저녁때 제가 약속이 있어 전화를 제대로 못받았던 불찰이 있었네요 ㅜㅜ.

 

암튼 죄송하구요.

 

절대 사기는 아닙니다.

 

그리고 아래에 적으신 전화번호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제 핸드폰 번호거든용^^)

 제가 임의로 삭제했답니다. 양해바랍니다. ^_^



 

===================================================================

 오늘 어머니께서 제가 없는 시간에 ‘문학캠프라는 곳에서 집으로 전화를 걸어 장원에 대해 모라고 말하면서 다시 전화 달라고 부탁했다.’라고 하셔서 묻습니다.


사기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그런 내용으로 전화가 올 곳은 여기밖에 없어서요.

019- ***-****에서 걸려온 전화라고 하시던데, 글틴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전화인가요?


다시 전화하니 안받아서 조금 심란한 공황상태인 만큼 염치없지만 빠른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제 글은 비평&감상글란에서 12월 3째 주 주장원으로 당선(?)됬습니다.) 

 

ps.사기전화 거는 사람들은 언변도 능해서 말 듣다보면 홀린다는 풍운이 많아서 함부로 전화도 못걸겠어요.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