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늦어서 미안하고 또...

  • 작성자 빙수
  • 작성일 2011-01-27
  • 조회수 2,037

안녕? 빙수에요.
언니오빠들도 계시니 다시한번, 안녕하세요 빙수입니당.


소중한 인연 많이 생겨서 너무 고맙고 영광이고 ㅎㅎㅎ


몇번이나 만났고 앞으로도 자주 봤으면 좋겠어요. 병주오빠, 서련언니, 삼혜언니, 솔잎언니, 동우오빠. 다음에 봤을땐 더 반갑게 인사할게요^^


검은강아지 생일 축하 제대로 못해줘서 조금 아쉽넹. 말걸고싶었는데 어쩐지 어색하구 ㅋㅋㅋ... 다음에 또보자! 고생 많았던 잘생기고 키큰 선우. 다음에 넌 또 만날 것 같은데 그땐 좀 점잖아졌으면 좋겠다 아주 조금.ㅋㅋㅋ 나랑 같이 글쓰기 클리닉때 꾸벅꾸벅, 노을진. 아쉽다 인사만 많이 했네 ㅎㅎ 따뜻한마음 오빠. 나 아파서 골골거리는게 안쓰러웠으면 한마디 하시지... 그땐 관심이 약이었어요 크크
라일락심슨 오빠는 그냥 멋있어요. 오빠가 짱. 오빠는 무대 체질입니당. 구제역+목장괴담 즐거웠어요 못잊을것같네요 그 얘기. 무서워서.ㅋㅋㅋㅋ 레버로프 환희, 자기소개 좀 하라니까. 다음에 또 봤음 좋겠다 연락하자   류가온 풍기인삼... 풍기 안녕, 빙수다 집엔잘갔니 다음에 만나면 훗 춤 배워서 전수해줄게ㅋㅋㅋㅋ 또 보자, 건강하구~ 멍깨비 지연이. 수도세 걱정하던 착한 지연이. 너 캠프에서 엄청 귀여웠다 크크 연락할게- 모드레오 여진아! 초반에 계속 같이 있었지~ 조용조용한 아이인 줄 알았는데 연기 잘했다 우리 선녀 여진이 ㅋ_ㅋ 계속 연락하자 언젠가 난 너의 우쿨렐레 연주를 듣고 말거야! 뫼띠ㅋ....... 뫼띠 오라뱅. ㅋ.......... 그냥 웃을게요. 오빤 좀 어쩐지 진지하고 어쩐지 웃겼어요. 내년에 또 만나요 잇힝 미모사 고은언니, 나 예뻐해주고 별보러도 같이 나가고 노래해줘서 좀 고마웠어요. 다음에 나랑 공연보러 가요 ㅋ_ㅋ 바이시, 노란패딩 귀요미 맞지? 슬슬 기억이 흐려져간다 첫날은 인사도 하고 밥도 먹었는데 얼굴보기 어렵더라 그치? 미안하네.. ^^; 박유미님? 음 연극에서 뚫어져라 봤었는데 대화는 한번도 안해서 아쉬웠어요 다음에 만나면 대화 많이 해요ㅎㅎ 박은유 은수 너 수정이 왜 영신다닌다그랬니 나 아주 촤큼 삐졌어 붉은펜촉 재열오ㅃ........ 서울역에서 사진 찍은거 왜그랬나요. ........... 용서하지 않아요 내년에 복수할게요 근데요 오빠 잘생기고 멋있어요 오빠짱    소설화 주연이 안녕! 한번 다녀온자의 여유가 무엇인지 내게 보여주었지ㅋㅋㅋㅋㅋ 계속연락하자 언닌 너의 미래가 궁금하당  안경쓴글쟁이 지은언니! 두번째 만남이었죠? 다음에도 또 봤음 좋겠네요! ㅎ_ㅎ 응애 채은이 수줍음이 많았나봐? ㅎ_ㅎ 다음에 또보자  이혜민오빠! 필!승! 지금쯤 복귀하셨겠습니다 국방은 이경엽오빠께 맡깁니다! 정글피쉬 해솔언니! 언니의 미소는 사람을 편안하게 하는 것 같아요. 또 봤음 좋겠네요~ 천추 민성아! 나의 마니또 전기쥐 ㅋ_ㅋ 피카피카! 건강하구 다음에 만날 땐 쑥쑥 자라서 귀엽지 않고 멋있는 민성이로 만나자ㅎㅎ 크리, 수정이. 친해지고 싶었는데 과묵한 우리 사오정... 친해지고 싶었어 정말로. 파아 예쁜 윤화는 이것저것 고민이 많던데ㅋㅋㅋ 밤에 했던 얘기들 기억나니? 다음에 또 만나자! 푸르글지... 그 예쁜 언니 맞죠?ㅋㅋㅋㅋ 저 기억해요? 인사도 조금 하고 그랬는데 정작 대화는 많이 안했네요 아쉬웠어요 더 친해져요 우리ㅠㅠ 풀문 마루내 안녕? 어쩐지 거리감 두고 말 많이 못 걸어서 미안하다! 담에또보자! 하얀그리메 대성이 닮은 중호ㅋㅋ... 귀엽단 뜻이야 너무 마음에 담아두지 마라 나는 애들이 공민지닮았다더라. 햇살잠 필명도 이름도 미소도 예쁜 우리 솔민이. 갈땐 같이갔지? 내년에 또 봤음 좋겠네 솔민이가 인사 잘 받아줘서 너무 고마웠다:) 홍시맛사탕 솔지... 양쏠 마지막날 버스에서 같이앉을라했는데. 삐졌다.는 아니고 니가 내 얘기도 잘 들어주고 잘 들어줘서 즐거웠다 ㅎ_ㅎ 고마웠어!
Jason Mraz 광욱잌ㅋㅋㅋㅋㅋ 잘생긴 광욱아 우리 마이클 제이슨, 내년에 여기 혹시 또 오게되면 제이슨므라즈 노래 한곡 가져와 이왕이면 Geek in the pink나 the remedy 부탁할게ㅋㅋㅋㅋㅋㅋ mormorando 귀요미 하늘아! 언니 기억나니? 마지막 낭만의 밤을 함께했다 ㅋ_ㅋ 배부른고양이 현비. 귀여운 현비. 인기폭발 현비. 노래하는 현비야. 나 잊지 말고 가끔 관심좀 주라ㅋㅋㅋㅋ 모두가 널 사랑했대 난 아니었지만 ㅋㅋㅋㅋㅋㅋ neo, 여자방에서 방황하던 애기 .... 소년... 고생했어요. pinus 우리조였는데 인사못해서 미안해요ㅠㅠ seesaw 진짜로 잘생기고 멋있는 정진이. 노래도 잘하더라 잘 갔지? 내년에 또 봤음 좋겠네 다음엔 나도 노래 연습해서 갈게 잘있어! shaoyue 웃는얼굴이 인상깊었어요! 샤오위에? 맞나요 소월의 중국어 표기라고 들었던 것 같아요. 자주 봤어도 대화는 영 ^^; 조금 아쉬워요. tende 경모야ㅋㅋ... 경모는 은근은근 본의아니게 웃긴게 있더라 넌 유쾌한 소년이다ㅋㅋㅋㅋ 다음에 또보자 연락하렴! 체셔캣 하늘언니. 친절하고 예쁜 우리 하늘언니. 더 친해지겠죠? ㅎ_ㅎ


골골거리는 저를 발견하고 따뜻한 관심과 약을 제공해주신 유경언니 ㅠㅠ 은혜 잊지 않을게요, 언니 덕분에 저녁엔 다 나아서 뽈뽈거리고 잘 놀았습니다:) 감사해요! 기타 데리고 와서 노래불러주신 멋있고 아름다운 도도한여자 지윤언니 ㅠㅠㅠㅠㅠ 언니 정말 멋져요 언니에게 낭만을 배웠어요!ㅋㅋㅋ  오전두시 새벽의여자 소영언니! 영루오빠랑 영혼의 교류는 잘 하셨나요 ㅋ_ㅋ 언니가 잘해주셔서 너무 고마웠어요! 여탐언니!!!!!!!!!!! 혜지언니!!!!! 자꾸 산책간다고 날씨추운데 나가서 감기걸릴까봐 걱정했잖아옄ㅋㅋㅋ 연락드릴게요 언니는 짱이에요ㅋㅋㅋㅋ 가끔씩 웃어주시고 말도 걸어주신 고마운 영루오빠, 한빛오빠 감사합니다. 같은 방에서 게임도 같이하고 재밌는 얘기도 했던 우리 음식팸 새송이버섯 도연언니! 언니 너무 예뻐요ㅋ_ㅋ 사월아이 오라버니도 감사합니다.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벌써 보고싶고 그러네요:) 건강하시고 미리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1인평을 모두에게 다 달고싶었습니다! 근데 벌써 닉네임이 헷갈리는 분들이 계셔서 차마 잘못 부를까봐요. 죄송합니다 미안해요.


네이트온은 12140110@cyworld.com 이구요,
본명 김예진 네이버 블로그 http://rainysis0429.blog.me 입니다, 신청 부탁드려요.
후기 글들을 못 읽고 있습니다 천천히 읽으면서 댓글 달게요. 혹시 누락되신 분들 있으면 연락 주시지요. 싸이월드는 네이트온 친추 하시고... 차차 알아가시고, 번호도 같이 ^^... 해주시옵소서 !
사랑햅니당 글틴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고 1등이 책이고 2등이 전자사전이라 3초동안 울었어요 근데 그정도는 용서해주실거죠?ㅎㅎ...ㅎ....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15건

  • 익명

    빙수님 기억은 잘 안나지만 나중에 만나면 정말 말 많이 해요 ^^!

    • 2011-02-06 16:36:31
    익명
    0 / 1500
    • 0 / 1500
  • 익명

    이런 후기 흔치않은데...ㅋㅋ기억력짱이신것같아요 집에갈때 둘다 잠만자서 얘기를 많이못했네요ㅜㅜㅜ아쉬워요ㅠ

    • 2011-01-28 21:32:15
    익명
    0 / 1500
    • 0 / 1500
  • 익명

    쑥쑥 자라서... 라니... 비수 꽂힘 큭 ㅠ

    • 2011-01-28 19:17:57
    익명
    0 / 1500
    • 0 / 1500
  • 익명

    ㅠㅠ 아 나 진짜 너 골골 거리던거 생각하면 아직도 마음이 짠하다잉 ㅠㅠ 밥 좀 잘 챙겨먹어!! ㅋㅋㅋ

    • 2011-01-28 16:08:26
    익명
    0 / 1500
    • 0 / 1500
  • 익명

    자기ㅋ_ㅋ 조금고마웠구나? 나는 예진이가 나랑 별보러가줘서 완전 너무 고마웠어!! 우리 이쁜이 ㅠㅠ아프디망..

    • 2011-01-28 14:51:43
    익명
    0 / 1500
    • 0 /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