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5월의 우수질문

  • 작성자 airwalk
  • 작성일 2012-06-01
  • 조회수 394

안녕하세요, 글틴 여러분? 5월은 모두가 많이 바쁜 달인 것 같기도 해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여러분의 글과 여러분의 마음이 깊어지고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


이번달의 우수질문은 小春님의 질문으로 하겠습니다. 컴퓨터로밖에 글이 안 써진다는 고민이 있으셨죠. 이 질문은 요즘 젊은 세대가 공통적으로 고민할 법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제 자신도 그렇고요. 우리는 글을 쓰는 시대가 아니라, 치는 시대에 살고 있죠(최윤). 우리는 어쩌면 너무 글을 쉽게, 많이 치고 있는 것은 아닐까?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펜과 종이의 만남이 아닐까. 종이 위에 꾹꾹 아껴서 눌러쓴 글씨가 아닐까. 그리고 적을 수 없는 내밀한 마음이 아닐까. SNS의 홍수 속에 휩쓸려가고 있는 저로서도 함께 고민해 볼 만한 이야기를 주신 小春님, 감사합니다. :) 


질문 올려주신 품달님, 푸른 모래님, 그리고 글을 읽어주신 모든 글틴 친구들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우리의 6월은 또 어떤 풍경일지 기대해 보려고 해요. :)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