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글틴캠프 후기!⸜( ˙ ˘ ˙)⸝♡

  • 작성일 2024-02-03
  • 조회수 84

안녕하세요! 2024글틴 캠프에 다녀온 뒤 후기 남겨봅니다. 사이트에 게시되어 있는 2022글틴캠프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고 재미있어 보여서 신청했는데, 정말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일정도 알차고 밥도 맛있고 주최자 분들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그리고 멘토님들을 직접 만나뵙고 자신의 글에 대한 의견을 들어볼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저는 제가 평소에 정말 팬이었던 멘토님께 직접 사인도 받았는데 사실은 이게 가장 기대되었던 걸지도 모르겠어요ㅎㅎ 문학 특강도 아주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소설가님과 시인님들이 특강을 재치있고 알차게 잘 해주셨어요. 또 조별 촌극을 준비하는 것도 재미있었습니다. 조원들과 친해지며 유대감이 생기고, 점점 편해지고, 결국 밤늦게까지 떠들다가 늦게 일어나버린 것이 생생하게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위에서 말했듯이 관계자 분들께서 엄청 친절하고 상냥하게 인솔해주셨어요, 한 명도 빠뜨리지 않고 챙겨주시는 모습이 감동적이었답니다^^ 심지어 첫째날과 둘째날 밤에 맛있는 야식을 준비해주셔서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전시관 관람도 좋은 경험이었고 전체적으로 신경을 많이 써주신 듯 해서 부족함 한 점 없이 즐기다가 왔습니다.~ヾ(^∇^)

또한 전국에서 글을 사랑하는 학생들이 모인 만큼, 멋있는 분들을 많이 만났습니다. 글틴에서 정말 애정하는 글을 쓰신 분들이 계셔서 신기하기도 했고요. 평소 저의 문학에 대한 태도를 되돌아보고 반성하고, 좋은 것들 배워가게 되었습니다. 절대 의미 없는 시간이 없었다고 이야기할 수 있어요. 다음에도 캠프가 개최된다면 꼭 참가하고 싶네요, 왜 이제 알았는지 후회도 됩니다ㅎㅎ 아직 참여해보시지 않은 분들도 내년에는 반드시 캠프에서 만날 수 있길 바라겠어요!(´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