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글틴캠프후기!

  • 작성일 2024-02-22
  • 조회수 42

모두들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잘 지내고 있답니다! 아직도 글틴캠프에서 보냈던 2박 3일간의 일들이 잊기힘든 하나의 소중한 경험이 된거 같습니다. 처음 글틴캠프에 존재를 알게되었을 때는 동아리 선생님의 권유로 게시판에 붙은 홍보물을 보곤 고심끝에 신청을 하게됬는데 너무 늦게 신청하여서 마감 됬으리라 생각했는데 단체카톡이 왔을때 깜짝놀랐습니다! 처음 합평을 준비하고 3일간의 짐을 싸고 캠프 디데이 새벽까지 기대감에 잠을 설치곤 갔었는데 다른 분들을 만나고 애기를 나누면서 긴장감이 풀려 버스안에서 잠들었던게 기억이 나네요 ㅎㅎ

합평하면서 긴장 많이 했었는데 작가님께서 긴장하지 않아도 된다 말씀해주시고 제가쓴 합평작에서 좋은점과 보안할점 알려주실때 너무 감사드렸고 제가 읽을때는 신경쓰지 않고 넘겼던 부분들을 집어주셔서 아! 하는 깨달음을 얻을수 있었습니다! 지금도 글 쓸때 캠프에서 받은 책에 적어두었던 주의할점들을 보며 글을 쓰곤 합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합평도 하고 문학특강도 듣고 촌극도 하고 ~! 저로서는 처음해보는 활동들을 할수 있어서 너무 재밌었어요! 이렇게 재밌는 캠프 열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비록 이젠 출신 고등학교에 다니면서 글을 쓰는 활동에 투자할 시간이 많이 없지만 다른 분들의 글도 읽어보고 직접 쓴 글을 합평도 받으면서 행복 글틴 라이프를 즐길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 2024년도 행복한 일 가득~! 하시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