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 문장 에디터가 화~악 바뀌었습니다.

  • 작성일 2009-09-29
  • 조회수 165






문장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_^ 얼마 전부터 문장에 글을 올리려고 ‘등록’ 버튼을 누르는 순간 유령처럼 나타났다 사라지곤 하던(?) 낯설고 수상쩍은 에디터의 정체를 이제야 속 시원히 밝혀드리고자 합니다.


 


2009년 9월 29일 부로, 그동안 문장의 모든 게시판에서 사용해왔던 웹에디터를 ‘CH소프트(http://www.chcode.com)’에서 개발한 에디터 툴로 화~악 바꾸었습니다. 기존의 사용하던 기능 외에도 ‘문서 인쇄, ‘양쪽 정렬’, ‘이미지 다중 업로드’ 등 다양한 기능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한 기능에 대해서는 아래 기능 목록이나 개발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이용 중에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해야 할 사항을 발견하시면 ‘문장에 바란다’, 혹은 ‘버그 신고 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HSoft 홈페이지 : http://www.chcode.com


 


한편, ‘문장(글틴, 웹진 포함)’ 게시판 외에 블로그(개별 블로그 포함)의 에디터도 추가로 변경 작업을 진행 중이며, 늦어도 10월 초까지는 적용이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으로도 저희 ‘문장’을 더욱 성원해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회원 여러분 모두에게 다가오는 추석 명절,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 CH 에디터 주요 기능 목록 ***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이 새롭게 추가된 기능들입니다)


 


- 미리보기


- HTML 모드


- 문서 인쇄, 문서 인쇄 페이지 나눔


- 실행취소, 되살리기, 자르기, 복사, 붙이기, 전체선택


- 문자 굵게, 기울기, 밑줄, 윗첨자, 아래첨자


- 왼쪽 정렬, 중앙 정렬, 오른쪽 정렬, 양쪽 정렬


- 하이퍼텍스트 링크


- 미디어(동영상, 음악) 넣기


- 이미지 다중 업로드


- 이미지 미리보기


- 이미지 수정


- 이미지 캡션 넣기


- 플래쉬 동영상 삽입 기능


- 표정 아이콘


- MS워드 붙이기


- 특수문자 넣기


- 가로줄 넣기


- 배경색, 글자색


- 제목, 글자크기, 글자체


- 배경 그림 넣기


- 테이블 만들기, 수정 기능


- 에디터 입력창 크기 자동 조절 기


- 전체 화면 모드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