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기성작가(소설가 김이환) 신작소설 업데이트!!

  • 작성일 2009-12-01
  • 조회수 395

얼마전 '절망의구'라는 작품으로 1억원 공모 문학상 수상으로 화제가된 소설가 김이환님이 글틴들을 위해 소설 한편을 써주셨답니다. 읽으며뒹글/기성작가작품/신작소설 코너에 있답니다.  즐감부탁드려용!!


-------------------------------------


01001한 로봇 친구들


                        



 



"처음 로봇들은 인간을 위해서 일했지만 어느 날부터 로봇은 인간에게 흥미를 잃고 스스로에게 관심을 가지게 됐잖아요. 그래서 로봇도 하나의 인격체로 인정받고 이 로보니아 행성에서 자치구를 만들어서 사는 거고요. 그것도 오래 전의 일이고 이제는 인간에게 흥미를 느끼는 로봇은 로보니아에 없어요. 로봇은 오직 로봇에게만 관심이 있고 그게 로봇이 존재하는 이유고요... ..."


 





 





바로가기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