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터뷰 탐험대!! 인도고전무용 ‘오디시’무용수, 금빛나님을 만나러갈 글틴을 모집합니다!!

  • 작성일 2012-05-11
  • 조회수 186






















 한국최초 인도 무용 '오디시' 전공 무용수 '금빛나'님을 인터뷰할 글틴을 모집합니다.
다양한 문화예술계의 창작자 및 종사자를 직접 만나 질문하고 이야기를 들어보는
'네 꿈을 펼쳐라 시즌2' , 5월의 빛나는 주인공은 금빛나 님입니다.
서강대학교에서 불문학, 철학, 종교학을 공부하며 힌두교와 불교에 관심을 두던
금빛나님은 어느날 문득 인도영화 속의 춤에 매료돼 그 춤을 찾기 시작합니다.
3년 후 그 춤이 인도고전무용 '오디시'라는 것을 알게 된 금빛나님은 결국 인도로
떠나게 됩니다.
지금은 오디시계의 거장 고 겅가더러 쁘러단의 제자가 되었고, 2010년 2월 정통적인
정식 데뷔를 통해 프로인도고전무용수가 되었답니다. 국내에서도 직접 기획, 연출을 맡아 꾸준히 무대에 오르고 있습니다.
2011-2012 아르코 차세대 예술인력부문에 선정되었고 곧 금빛나님의 인도 경험담이 책으로 출간됩니다.
책으로 뵙기 전, 먼저 인터뷰하는 행운을 누릴 글틴은 누구인가요?


금빛나님의 꿈을 향한 도전과 신비한 인도 춤의 세계에 대해 들어보세요.
다른 문화에 호기심이 많고 좋아하는 것에 용기있게 부딪치고 싶은 글틴이라면,
즐겁게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거예요.
금빛나님은 두근거림으로 글틴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참가하기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