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문학 독후감에 응모 했는데, 대략 충격입니다.

  • 작성일 2005-12-02
  • 조회수 322

 

 

다른 분들에 글을 봤는데 완전히 빗겨갔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그러니까 쓸데없는 짓만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감상 위주로 적어야 하는데 저는 글에 대한 분석이 치밀하게 들어가야 한다고 해서

그렇게 했는데 독후감과 서평은 확실히 다른 것인가요.

 

아마 그런가봅니다.

엄청 노력했는데 조금 허탈하지만 다음에는 감상 위주로 적어야 겠어요.

 

그래도 감상적인 것은 축출했다는데 아무튼 저는 제 길을 가야할지 아니면 심각하게 반성해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어쨌든 저는 제가 쓴 글에 대해서만큼은 자부심이 있습니다.

너무 큰 공을 들였던걸까요. 오히려 실패의 흔적만 크네요

 

누구도 내 글을 규정할 수는 없겠지만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

 

아무튼 당선된 분들은 축하드립니다.

문학은 즐겨야죠..

당선된 분들은 모두 글을 즐기시는 분들일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