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젊은 신예작가, 신혜정씨의 시집주문시 소설집을 무료로 드립니다.

  • 작성일 2007-12-07
  • 조회수 872

현대시문학사

 

 현대시문학에서는 연말을 맞아 가능성 있는 신예 작가의 책을 가격 부담없이 널리 유포하고자 합니다.

 올해 1월 발행된 '너'(현대시문학)라는 참신하고창의적이며 다분히 철학적 사유도 가능한 시인 기형도씨와 이상씨를 닮은 다분히 천재적인 가능성을 가진 작가 신혜정씨의 시집을 정가(8000원/배송비 무료)에 구입하시면 작년에 20~30대층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던 총 21편이 수록된 소설집(정가 9000원)을 선물로 드립니다.

 시집 '너'의 표지와 내지(각 장마다 칼라로 수록되어 있으며 그림만으로도 충분히 신선하고 재미있음.) 그림은 모두 신혜정 작가의 작품이며 문학과 미술과는 거리가 먼 물리학 전공인 작가의 특이한 예술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는 현대시문학사 마케팅 담담 직원에게 직접 전화나 문자를 남겨주시거나 이메일로 신청여부를 남겨주시면 계좌번호를 발송해 드리며 확인 후 바로 책이 배송됩니다.

 마케팅부서 담당 핸드폰: 010-9996-7440

 현대시문학 마케팅담당 이메일: shjgame@korea.com

 그저, 사라지기에는 아까운 작품들이 많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