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서증정 이벤트] 폭염이니 집 밖은 위험해! [마감]

  • 작성일 2016-08-05
  • 조회수 3,955




[2016 여름 글틴 도서증정 이벤트]


폭염이니 집 밖은 위험해!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지친 여러분을 위한 여름 이벤트!

 


무더위 때문에 집 밖은 위험하니 글틴 여러분의 집으로 책을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나에게 왜 책이 필요한지" 에 대한 짧은 글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저자 사인본 도서를 집으로 보내드려요.

 


특별히 이번 이벤트 상품은 8월 2일부터 3일까지 1박 2일 동안 강릉에서 진행된

 


2016 문학캠프 참여 작가님들의 도서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 도움을 주신 작가님들께서는 글틴에서 활약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메시지를 책에 남겨주셨는데요,

 


어떤 메시지가 담겨있을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추첨을 통해 총 24분께 글틴을 위한 메시지가 담긴 저자 사인본 도서를 선물로 드립니다.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ㅅ'/

 


 


 


 


■ 이벤트명 : 폭염이니 집 밖은 위험해!


 


■ 참여방법 : 사이버문학광장 글틴 '자유롭게 뒹글' 이벤트 게시판


 


                    → 해당 게시글에 댓글 남기기


 


                    → 나에게 책이 필요한 이유, 책과 관련된 짧은 에피소드 등을 짧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참여대상 : 청소년 (만 13세 ~ 19세), 글틴 회원


 


■ 참여기간 : 2016년 8월 5일(금) ~ 8월 21일(일) 까지


                             * 이벤트 기간 연장 ~8월 26일(금) 까지


 


■ 당첨발표 : 2016년 8월 29일(월)


 


■ 상품 및 이벤트 규모 : 저자 친필 사인과 메시지가 담긴 도서 총 24권 (각 1권씩, 총 24명 대상)


 


 



  • 김종옥, 『과천, 우리가 하지 않은 일』, 문학동네

  • 손보미, 『그들에게 린디합을』, 문학동네

  • 정유정, 『종의 기원』, 은행나무

  • 박준, 『당신의 이름을 지어다가 며칠은 먹었다』, 문학동네

  • 김이설, 『오늘처럼 고요히』, 문학동네

  • 백지은, 『독자 시점』, 민음사

  • 김선우, 『녹턴』, 문학과지성사

  • 복도훈, 『눈먼 자의 초상』, 문학동네


 


 


 


도서사진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18건

  • 관리자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서는 이번주 중으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_^

    • 2016-08-30 09:34:44
    관리자
    0 / 1500
    • 0 / 1500
  • 슈슈엘

    당첨 발표는 어디에 나나요? 오늘이 발표일인데 아직 소식이 안보이네요 ㅠ 혹시 참가인원이 24명이 안되어서 다시 연기하나요?

    • 2016-08-29 23:03:44
    슈슈엘
    0 / 1500
    • 관리자

      참여 인원이 준비된 도서보다 적기 때문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도서를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원하는 도서가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준비된 도서의 수량에 따라 다른 책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2016-08-30 09:40:18
      관리자
      0 / 1500
    • 0 / 1500
  • 더운 날에는 언제나 냉방 잘 되는 기숙사에 박혀서 이불 뒤집어쓰고 책 읽는 게 최고죠. 초등학생, 그리고 그 이전에는, 그러니까 자그마치 사 년 전이네요 세상에나... 하루에 책을 대여섯 권씩 읽을 만큼 책을 좋아했어요. 시간도 많았구요. 어두운 곳에서 책을 보다가 비록 안경을 쓰게 되는 불명예를 얻었지만 그래도 좋았어요. 왜 좋아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 당시에 하루가 굉장히 길었고 시간 죽이기용으로 사용했던 것 같아요. 친구들과 노는 것보다 독서를 더 좋아했었던 초등학생은 중학생이 되었고 자연히 독서에 소홀해지기 시작했어요. 일명 생기부용 책들을 읽기 시작했는데 그래서 제가 책을 읽을 시간도, 흥미도 점점 떨어지고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행위 중 하나가 되었었죠. 그렇지만 고등학교에 입학해서 제가 접하지 못했던 문학들과 심리학과 사회학 도서들을 접했고(저는 이과임에도 불구하고!) 시험이 며칠 남지 않은 지금도 공부는 무슨, 기숙사에서 책 읽는 걸 더 좋아한답니다. 음... 그러니까 이것은 일종의 방어기제였던 셈이에요 좋은 것일지 나쁜 것일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저는 저 자신을 보지 않기 위해서 닥치는 대로 책을 읽었던 것 같기는 해요 그게 중학생 때는 공부로 이어졌던 거고 고등학생 때는 다시 독서로 돌아갔던 거고... 네 그런 것 같아요!

    • 2016-08-25 16:38:45
    0 / 1500
    • 앗참 혹시 책을 고를 수 있다면 김이설 작가의 오늘처럼 고요히 제외하고 부탁드릴게요!ㅠㅠㅠㅠㅠ 이미 사서...

      • 2016-08-25 16:39:13
      0 / 1500
    • 0 / 1500
  • 어렸을 때의 독서라고 한다면, 단연코 해리포터 시리즈에요. 해리포터 시리즈를 초등학교 일학년 때 버스를 타고 아주 오래오래 달려야만 나오는 도서관에서 빌려 읽었는데, 해리포터는 인기가 아주 많아서 표지가 없고 페이지가 군데군데 빠져 있었어요. 해리포터 마법사의 돌을 읽고, 다음 번 도서관 가는 날을 손 꼽아 기다렸던 게 생각이 나요. 해리포터를 기점으로 판타지 소설을 끄적이면서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청소년 소설을 주로 쓰시는 이현 작가는 제 작가 덕질의 첫번째 분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초등학교 때 , 등의 소설들을 읽고 반해서, 도서관에 있는 작가님 소설을 샅샅이 찾아 읽었어요. 사실 제가 지금까지 그 분의 문장을 세세하게 기억하고 있지는 못하지만, 제 나이 또래의 아이들의 이야기를 듣고 많이 위로 받았다는 것, 그 사실 하나는 오래도록 기억할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도서관에 가서 청소년소설 코너쪽을 보는데, 제가 모르는 작가님 소설이 여러 권 꽃혀있더라구요. 아, 제 시간은 흘러서 이제 저는 황정은, 장강명 같은 현대한국문학을 젠체하며 읽는 나이가 됐는데, 그 분은 아직도 아이들의 이야기를 쓰고 있다는 사실에 기분이 아주 묘했어요. 굳이 따지자면 기분 좋은 묘함이죠? 중학교 때는 은희경 을 시작으로, 한국문학을 정말 부지런히 찾아 읽었습니다. 으레 그래야만 한다는 강박도 조금 있었고, 단순히 재미가 있기 때문도 있었고, 그 분들이 쓰시는 이야기와 문장들을 닮고 싶은 마음도 있었습니다. 저는 지금 엄청나게 힘든 일을 하는 것 처럼 엄살을 부리면서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는데요. 이 어린 마음으로 생각해보건대 문학은 제 정체성이라던가, 그런 거창한 말을 못하겠구요. 솔직하게 말하자면 제가 과시하고 싶은 무엇이에요. 열렬히 좋아하는 작가 강연이며 사인회며 쫒아다녔고, 책장 여러 칸을 한국소설로 채웠고, 지금은 계속 소설을 쓰고 있다는 것, 지금 저를 버티게 해 주는 자존심 같거든요. 누구나 마음 속에 든든하게 그런 것쯤 하나는 있어야하는데 제게는 책과 문학이 그렇구요. 어찌됐건 계속 글을 쓰며 살고 싶습니다.

    • 2016-08-24 22:32:39
    0 / 1500
    • 만약 당첨이 된다면 어느 책이든 감사하게 받겠지만 ㅠㅠㅠㅠ 어필 가능하다면 정유정 꼬오오오옥 받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6-08-24 22:33:26
      0 / 1500
    • 0 / 1500
  • 익명

    저는 시를 좋아해요. 시집을 사 모으는 것이 취미입니다. 자기 전에 한두편씩 읽고 꿈 속에서 홀로 낭송하는데 그럴때면 저는 세상에서 가장 충만한 사람이 돼요. 식량이 다 떨어졌어요. 용돈 받는 학생인 저는 읽고 싶은 열권의 시집 중 한권만 고심해서 사곤하는데, 저는 항상 배고파요. 아름다운 글을 안고 싶어요. 이이체 시인님, 황인찬 시인님, 김선우 시인님, 이병률 시인님, 김소형 시인님, 이제니 시인님,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기형도 시인님. 제가 사랑하는 분들, 존경하는 시인님들의 입술이 닿았던 잘 조탁된 시어들을 가득 품고 싶어요. 여름받은 길고 저는 언제나 글을 안고 싶을 뿐입니다. 녹턴을 제 숨결로 삼고, 녹턴을 땔감 삼아 꿈을 태우는 밤을 그려봅니다.

    • 2016-08-23 00:39:18
    익명
    0 / 1500
    • 0 /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