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창작가무극 『 뿌리 깊은 나무 』공연 기대평 이벤트!

  • 작성일 2015-09-16
  • 조회수 1,413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27건

  • 익명

    [공연 신청] 작년에 이어 한글날에 맞춰 서울예술단의 가무극! 뿌리깊은 나무가 올라오네요^^ 작년에 부모님을 모시고 극장 용에 가서 정말 재밌게 보고 왔던 기억이 있어요! 한글날.. 이라고하면 다른 기념일에 비해 소홀하게 지나가는 경향이 있는데ㅠ 이런 공연, 혹은 이벤트들이 많아져서 세계적으로 위대함을 인정받는 한글. 이라는 존재를 다시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평소에도 서예단의 가무극을 꼭 챙겨보는 편인데요~ 이번에는 제가 시험준비로 바빠서 티켓팅을 하지 못했어요ㅠ 남자친구한테 꼭 보여주고싶었거든요~ 제 남자친구가 한글날에 태어나서 이름이 한글이예요 구한글. 초대날짜가 한글날은 아니지만, 한글날을 기념해서 올리는 공연이라고 알고 있기에 남자친구에게 보여주면 다른사람보다 더 좋아할꺼같기도하구. 사실 공연을 보여주면 좋아하진않는사람인데.. 가무극이라는 장르에 대해서도 알려주고 보여주고싶네요^^ 뽑아주시면, 관람 후 후기는 정보와참여 > 추천합니다(게시판)에 꼭 남기겠습니다!

    • 2015-09-27 13:23:15
    익명
    0 / 1500
    • 0 / 1500
  • 익명

    뜻깊은 공연을 좋은 날에 좋은 곳에서 하는군요. 참 센스가 넘칩니다. 온고지신이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서울예술단 공연은 항상 예술적 가치가 뛰어나죠. 역사와 예술에 관심 많은 친구와 함께 박물관도 가고 공연도 보고싶네요. 후기는 당연히 남기겠습니다 :)

    • 2015-09-27 22:46:54
    익명
    0 / 1500
    • 0 / 1500
  • 익명

    [공연신청드려요] 서울예술단 가무단의 뿌리깊은 나무 기대가 됩니다. 마침 용 극장이 집에서 가깝네요..한글날 멋진 극을 올리는 예술단 단원들께 감사드립니다. 학교행사가 많았어요 운동회 현장학습 바쁜 가운데 아이들에게 한글날에 대한 계기 교육을 등한시 했는데 이 가무극을 보고 한글창제에 대한 세종대왕님의 고뇌와 결단을 아이들에게 생생하게 가르치고자 합니다. 요즘 아이들은 핸드폰 속어로 거의 한글을 망치고 있는 현실속에서 저라도 사명감을 갖고 뿌리깊은 세종대왕님의 철학을 철없는 아이들에게 가르치고자 합니다. 아이들에게 이 가무극에 대한 이야기와 소개를 통해서 실감나는 전달교육을 시키고 싶습니다. 한글날에 한글이 세속화 되는 아이들의 구어체와 핸드폰체에 대한 깊은 반성을 갖고 저의 학교 특색사업인 토의토론 주제로도 올리고자 합니다. 우리들의 올바른 핸드폰 한글 문자체... 이런 주제 멋있을것 같아요 제가 토의토론 담당자인데 전학년 대회도 있고 제가 담당하고 강의하는 토의토론 캠프도 10월 17일 토요일 개최되는데 좋은 소재가 될것 같아서 적극적으로 신청드려요 추석 잘 보내셨죠 늘 응원 드립니다. 관람후 꼭 후기를 정보와 참여-추천합니다(게시판) 에 남길것을 약속드립니다. 화이팅

    • 2015-09-29 15:55:48
    익명
    0 / 1500
    • 0 / 1500
  • 익명

    [공연신청] 한국적 정서가 묻어나면서도 예술적 가치가 있는 소재를 발굴하여 창작가무극로 표현하는 서울예술단의 또 다른 작품이 무대에 오른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가무극이라는 장르도 사실 독특하기도 하지만, 서울예술단이 현대적 재창조가 가미된 한국적 공연 양식의 장르를 지속적으로 개발, 소개하는 프로젝트의 작품이라는 점이 눈에 더 띄었어요. 이번에는 누구나 다 아는 이정명 작가의 [뿌리 깊은 나무]가 무대 위로 올려진다고 하니 더욱 더 기대가 됩니다. 한글 속에 감춰둔 '대왕 세종'의 비밀코드새로운 세상을 위한 혁명가, 대왕 세종의 리더십을 보여줬고, 궁궐안에서 벌어지는 참혹한 연쇄살인의 이면에 감춰진, 우리 역사의 가장 위대한 프로젝트인 한글 창제 추진파와 이에 맞서는 반대파 사이의 대립과 음모를 치열하게 그려내서 정말 손에 땀을 쥐고 봤었던 기억이 납니다. 빠른 속도감과 소설적 재미, 그리고 뜨거운 시대 의식과 해박한 지적 탐구가 돋보이는 이 원작이 무대 위에서 어떻게 그려내질 지 사실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관람 후 후기는 정보와 참여>추천합니다(게시판)에 남기겠습니다.

    • 2015-09-29 20:19:12
    익명
    0 / 1500
    • 0 / 1500
  • 익명

    책은 베스트셀러..드라마는 시청률 대박드라마!! 과연 무대위에서는?? 작년 초연때 역시 서예단이라는 평가를 받았던 작품이 다시 한글날을 기점으로 무대위에서 올려지다니 정말로 기대가 됩니다..문장을 통해 뜻깊은 한글날을 기점으로 이 공연을 관람하면 정말 흥미로울 것같은 느낌이들어요..멋진 영상과 화려한 안무!! 서예단만의 뿌리깊은 나무 정말 기대됩니다..관람후 후기는 정보와 참여>추천합니다 게시판에 남기겠습니다.

    • 2015-09-29 21:21:58
    익명
    0 / 1500
    • 0 /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