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터넷서점 yes24와 함께하는 송구영신 이벤트

  • 작성일 2008-12-30
  • 조회수 5,454

소설가 김애란이 진행중인 인터넷 문학라디오 문장의 소리, 소설가 김연수, 시인 나희덕의 문핮집배원, 청소년 문학사이트 글틴, 웹진, 도서관, 연중 온라인 공모전, 퀴즈 등 인터넷 시대에 발맞춘 특별한 문학 콘텐츠와 다양한 참여마당을 갖춘 국내 유일의 인터넷 문학도시 '문장'(www.munjang.or.kr)이 마련한 아주 특별한 이벤트!!!

예스24신청하기> 문학집배원바로가기> 이색문학상아이디어공모참여>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425건

  • 익명

    36계 문학상<br/><P> </P><P> </P><P><SPAN style="FONT-FAMILY: Verdana"><SPAN style="FONT-SIZE: 12pt">@@@~ 문학상 명칭</SPAN></SPAN></P><P><SPAN style="FONT-FAMILY: Verdana"><SPAN style="FONT-SIZE: 12pt"></SPAN></SPAN> </P><P><SPAN style="FONT-FAMILY: Verdana"><SPAN style="FONT-SIZE: 12pt"></SPAN></SPAN> </P><P><SPAN style="FONT-FAMILY: Verdana"><SPAN style="FONT-SIZE: 12pt"></SPAN></SPAN> </P><P><SPAN style="FONT-FAMILY: Verdana"><SPAN style="FONT-SIZE: 12pt"></SPAN></SPAN> </P><P><SPAN style="FONT-FAMILY: Verdana"><SPAN style="FONT-SIZE: 12pt"><STRONG><SPAN style="FONT-SIZE: 36pt">?         36계 문학상</SPAN></STRONG></SPAN></SPAN></P><P><SPAN style="FONT-FAMILY: Verdana"><SPAN style="FONT-SIZE: 12pt"><STRONG><SPAN style="FONT-SIZE: 36pt"></SPAN></STRONG></SPAN></SPAN> </P><P><SPAN style="FONT-FAMILY: Verdana"><SPAN style="FONT-SIZE: 12pt"><STRONG></STRONG></SPAN></SPAN> </P><P><SPAN style="FONT-FAMILY: Verdana"><SPAN style="FONT-SIZE: 12pt"><STRONG></STRONG></SPAN></SPAN> </P><P><SPAN style="FONT-FAMILY: Verdana"><SPAN style="FONT-SIZE: 12pt"><STRONG></STRONG></SPAN></SPAN> </P><P><SPAN style="FONT-FAMILY: Verdana"><SPAN style="FONT-SIZE: 12pt"><STRONG></STRONG></SPAN></SPAN> </P><P><SPAN style="FONT-FAMILY: Verdana"><SPAN style="FONT-SIZE: 12pt"><STRONG>@@@</STRONG>~취지</SPAN></SPAN></P><P><SPAN style="FONT-FAMILY: Verdana"><SPAN style="FONT-SIZE: 12pt"></SPAN></SPAN> </P><P><SPAN style="FONT-FAMILY: Verdana"><SPAN style="FONT-SIZE: 12pt">   <STRONG>삶의</STRONG> 흐름이 어디로 튈지 알 수 없는, 좌표 없는 현실에서 </SPAN></SPAN></P><P><SPAN style="FONT-FAMILY: Verdana"><SPAN style="FONT-SIZE: 12pt">고독하고 의지할 곳 없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수천년 동안 이어진 </SPAN></SPAN></P><P><SPAN style="FONT-FAMILY: Verdana"><SPAN style="FONT-SIZE: 12pt">난세 속에서 지략(智略) 하나로 천하에 군림한 자와 이것이 없어 무너져 </SPAN></SPAN></P><P><SPAN style="FONT-FAMILY: Verdana"><SPAN style="FONT-SIZE: 12pt">망가진 인물들의 극명한 대비를 여실히 보여 주는 책 '소설 36계를 기려서</SPAN></SPAN></P><P><SPAN style="FONT-FAMILY: Verdana"><SPAN style="FONT-SIZE: 12pt">"36계 문학상"을 제정코져 한다. <BR><BR>또한 이 책은 중국 수천년 역사의 소용돌이가 </SPAN></SPAN></P><P><SPAN style="FONT-FAMILY: Verdana"><SPAN style="FONT-SIZE: 12pt">이 36계의 범주를 벗어나지 못한다는 사실을 극명하게 보여주고 있다. <BR>변화의 격랑 속에서 준비된 자만이 누릴 수 있다는 사실도 </SPAN></SPAN></P><P><SPAN style="FONT-FAMILY: Verdana"><SPAN style="FONT-SIZE: 12pt">이 소설을 통해 절감할 수 있었다.<BR><BR>이런 이유로 13억 중국인들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BR>이 36가지 계를 줄줄 외우며 생활의 지침으로 여기고,  </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36가지 계에 의지해 정치가들은 능란한 유세를 펼쳤고 <BR>모사들은 전략과 전술을 세웠으며, 장사꾼들은 돈을 벌었다. </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SPAN> </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우리의 삶에 있어서 수많은 난관과 장애가 우리의 앞길에 가로 막고 있다.<BR>이를 타개함에 있어서는 능력도 중요하지만 그 성패를 좌우하는 것은 </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중요 원인을 찾아 상황과 인맥을 적절히 이용하는 처세술이라고 할 수 있다.<BR>따라서 처세학에 관한 책은 정치가나 사업가들에게 필독서로 여겨져 왔다.<BR>처세학의 경전이라 할 수 있는 일본의 '대망'(도꾸가와 이에야스 전기)이 </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오늘날까지 대기업의 총수를 비롯해 고급 간부에 이르기까지 </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필독서로 여겨지고 있음도 마찬가지의 이유이다.<BR></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소설 36계' 역시 한마디로 복잡다단해진 세상을 현명하게 살아가는데 있어 </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필요한 지침서라 할 수 있다.<BR>제1계 '만천과해' 부터 제36계 '주위상'에 이르기까지 인생의 고비마다 </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그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처세 방법이 <BR>중국 병법의 정수를 각 상황별로 상세히 해설하여 정리함으로써<BR>삶의 모습으로 재현해 보여주고 있다.<BR></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따분한 정보서가 아닌 실제 있었던 사건들을 현대인의 관심사와 생활의 모습으로 </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소설화 한 것이기에 더욱 흥미와 박진감이 넘친다.<BR>즉 재미와 더불어 정보와 지혜를 얻고 처세술까지 익힐 수 있는 책이 바로 '소설36계' 이다.<BR><BR>'소설36계'는 민간 깊숙이 파고든 손자병법이 역사의 정화를 거치며 </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민중 생활과 밀접한 관계를 맺게된 결과이다.<BR>이것에 의지해 정치가들은 능란한 유세를 펼쳤고 모사들은 전략과 전술을 세웠으며, </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장사꾼들은 돈을 벌어 부자가 되었다.<BR>경쟁이 치열한 오늘날의 사회에서 , 또 전략과 전술이 기획이라는 포장하에 </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창의성으로 거듭 나 "평민의 손자 병법"으로 자리를 잡을 것이다.</SPAN><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BR><BR></FONT></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 내용</FONT></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FONT></SPAN> </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36계는 손자병법과 쌍벽을 이루는 중국 병서의 결정판이다. </FONT></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손자병법이 저자가 명확한 정통 병서의 성격을 지니고 있다면 </FONT></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36계는 저자가 불명확한 비정통 병서의 성격을 갖고 있다.<BR>저자들은 36계를 ‘2천년 이상의 세월 속에서 중국인들이 깨친 </FONT></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인간관계의 철학을 집대성한 이론’이라고 규정하고 있다. <BR><BR>36계는 승전계(시간과 자원이 유리할 경우 사용하는 전술), </FONT></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적전계(상대의 약점을 이용하여 기회를 포착하는 전술), </FONT></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공전계(피아간 능력을 파악한 뒤 적절한 계책을 마련해 </FONT></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직접 공격하는 전술), </FONT></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혼전계(적이 눈치 채지 못하게 허를 찔러 교란하는 전술), </FONT></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병전계(속임수를 이용하는 적을 곤경에 빠뜨리는 전술), </FONT></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패전계(최악의 경우에 사용하는 비정통적인 전술)로, </FONT></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모두 여섯 부분으로 나눠진다. <BR><BR>대중국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인과 관료, </FONT></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정치인, 대학생 등 다양한 계층에게 두루 </FONT></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읽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FONT></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저자들은 서문에서 ‘진실 이상의 위대한 전략은 없다’라는 </FONT></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말을 하면서 단순한 책략서를 넘어선 전략지침서를 만들고자 </FONT></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노력했듯이 작가가 아닌 일반 독자들로만의 축제이자 </FONT></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경연인 것이다.</FONT></SPAN></P><P><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FONT></SPAN> </P><P><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오로지 "소설 36계"에 대한 독후감과 36계에 얽힌 </FONT></SPAN></P><P><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체험담으로만의 문학상인 것이다.</FONT></SPAN></P><P><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일년동안에 36계의 36권을 모두 읽고서 말이다.</FONT></SPAN></P><P><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21px; FONT-FAMILY: '바탕'; LETTER-SPACING: 0px; TEXT-ALIGN: justify"><FONT size=3>그리하여 최우수상 1명에겐 500만원,</FONT></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2pt">?우수상 1명에겐 250만원,</SPAN></P><P style="FONT-SIZE: 10pt; MARGIN: 0px; COLOR: #000000; TEXT-INDENT: 0px; LINE-HEIGHT: 160%; FONT-FAMILY: '바탕'; TEXT-ALIGN: justify"><SPAN style="FONT-SIZE: 12pt">장려상 1명에겐 100만원을 수여한다.</SPAN><BR></P></SPAN></SPAN></SPAN>

    • 2009-02-28 19:48:17
    익명
    0 / 1500
    • 0 / 1500
  • 익명

    소통문학상!<br/><P>지금까지 문학상의 유형은 독자들의 평을 듣기보다는 문단의 평이나</P><P>평론가의 평에 의존해 상이 주어졌습니다.</P><P>그래서 독자들은 이 작품이 왜 상을 받았는지 의문이 드는 작품도 많았는데</P><P>독자들과 함께 할수 있는 독자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고 </P><P>독자들의 의견이 반영된 문학상이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P>

    • 2009-02-28 19:56:54
    익명
    0 / 1500
    • 0 / 1500
  • 익명

    상상문학상<br/><P><STRONG>1. 문학상명칭</STRONG> : 상상문학상</P><P><STRONG>2. 취지</STRONG> :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꿈을 심어 주고 싶은 취지에서 만들어 보았습니다.</P><P><STRONG>3. 내용</STRONG> : 전국의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자신이 상상해서 만들거나, 생각하거나, </P><P>              또는 미래의 꿈에 대한 이야기를 자유로운 형식으로 만들어 표현해 보는 것.    </P><P>      </P><P>  <STRONG>시상내용</STRONG> --> 당선된 학생이 원하는 꿈을 이루어 주는것 </P><P> </P><P><STRONG>4. 참여방식</STRONG> : 전국 초,중,고에 홍보를 통한 참여.</P><P><STRONG>5. 심사기준</STRONG> : 얼마나 기발한 상상을 표현할수 있는가?</P><P><STRONG>6. 이벤트 기간</STRONG> : 2009년 2월 28일~4월 30일 까지.</P><P><STRONG>7. 시상내역</STRONG> : 최우수 상상력상1명. 우수 상상력상 2명, 무한상상력상 5명.</P>

    • 2009-02-28 20:12:34
    익명
    0 / 1500
    • 0 / 1500
  • 익명

    안습문학상 ※안습: 안구에 습기<br/><P><STRONG>문학상 명칭</STRONG>: 안습문학상</P><P>※안습이란? : 안구에 습기가 찬다는 말을 줄인 것으로 인터넷 상에서 빈번히 등장하는</P><P>신종 용어. 최근엔 많이 알려져 어른들도 사용. 안구에 습기가 찰 정도, 곧 눈물이 고일 정도로 안된 인물 혹은 상황을 보며 "안습이다..' 라고 한다. </P><P> </P><P> </P><P><STRONG>취지</STRONG>: 가장 가엾고 불쌍한, 그러나 유머와 해학, 풍자가 살아있는 주인공이 등장하는 작품 중에서 선정합니다.<BR>어려운 시대에 그런 등장인물로서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해주는 작품을 격려하는 것입니다. </P><P> </P><P> </P><P><BR><STRONG>내용</STRONG>:사회 여러 계층, 여러 직업군에서 몸소 뛰는 분들을 무작위로 200명선발, 심사위원으로  여러 후보작 (대개 5~10 작품 정도)중에서 선정합니다. </P><P> </P><P> </P><P><STRONG>혜택</STRONG>: <BR>대체로 '안습'한 경우는 외모가 말끔하지 못하거나, 관리를 잘못해 비만이나 저체중에 시달리거나, <BR>솔로인 경우가 있습니다. 재미있는 혜택을 생각해봤는데요.<BR>작가가 더 이상 '안습'해지지 않도록 동네 목욕탕 1년 무료 이용권을 끊어주는 건 어떨까요.<BR>건강해지도록 헬스클럽 1년 무료 이용권도 끊어주고요.<BR>솔로라면 결혼정보회사 등록권은 어떨까요(...)<BR>이미 솔로가 아니라면야 문화생활을 즐길수 있는 문화상품권 (100만원 상당)으로 대체가능!</P><P>혹은 그런 '안습'과 상관없는 다른 차원으로서의 안습 등장인물이 등장한다면 상금 200만원으로 대체.</P>

    • 2009-02-28 21:06:36
    익명
    0 / 1500
    • 0 / 1500
  • 익명

    지구별 통신 문학상~~~☆<br/><P><FONT face=wooriSaebom>재치만발 문학 상상 이벤트... </FONT></P><P><FONT face=wooriSaebom>문장만의 재치가 톡톡~ 튀는 유쾌한 이벤트네요.</FONT></P><P><FONT face=wooriSaebom>문장 회원님들의 반짝반짝~ 보물같은 아이디어가 진짜 문학상으로 태어났으면 좋겠어요.</FONT></P><P><FONT face=wooriSaebom></FONT> </P><P> </P><P><FONT face=wooriSaebom color=#9900ff><FONT size=3><FONT face=36049e6829464e8d2ad19960#0c0800 color=#000000>■</FONT> 문학상 명칭: 지구별 통신 문학상 <FONT face=36049e6829464e8d3b09bcb0#0c0800 color=#000000>■</FONT></FONT></FONT></P><P><FONT face=wooriSaebom><FONT size=3>■ 취지 <FONT face=36049e6829464e8d033ace40#0c0800>■</FONT></FONT>  </FONT></P><P><FONT face=wooriSaebom>부산국제 영화제처럼 문학분야에서도 우리나라에서 주관하는 국제적인 문학상이 하나쯤 있었으면 좋겠어요. </FONT></P><P><FONT face=wooriSaebom>지구촌 구석구석 이름없는 사람들이 쓴 사람냄새 폴폴~ 나는 따뜻하고 감동적인 문학작품을 발굴하는거죠.</FONT></P><P><FONT face=wooriSaebom><FONT size=3>■ 내용 <FONT face=36049e6829464e8d1f9ccc90#0c0800>■</FONT></FONT> </FONT></P><P><FONT face=wooriSaebom>응모자격은 작가 등단 경력이 없는, 책읽기와 글쓰기를 좋아하고 작가가 되는 꿈을 가진 지구별 사람들 모두구요. </FONT></P><P><FONT face=wooriSaebom>각 대륙별로 10편씩 우수작을 뽑은 다음, 문장회원 책벌레 100명으로 구성된 심사단의 투표로 최고의 지구별 통신 문학상을 뽑는거에요.</FONT></P><P><FONT face=wooriSaebom>꿈을 포기하지 않고 세상을 글로 그려나가는 사람들에겐 꿈을 이룰 기회를, 우리에겐 국적도, 피부색깔도 다른 사람들의 살아가는 이야기를 함께 나눌수 있는 기쁨을... 이게 바로 꿩먹고 알먹고죠?</FONT></P><P><FONT face=wooriSaebom><FONT size=3>■ 시상내용<FONT face=36049e6829464e8d1fa67ef0#0c0800>■</FONT></FONT>  </FONT></P><P><FONT face=wooriSaebom>최고의 지구별 통신원에게는 우리나라의 역사와 문화를 배울수있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여행 365일 체험권</FONT></P>

    • 2009-02-28 21:27:10
    익명
    0 / 1500
    • 0 /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