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신작 등 업데이트

  • 작성일 2005-06-13
  • 조회수 683

 

박관서, 박영희, 유용주, 김사이 시인의 작품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성석제 님의 중편소설 연재 마지막 회가 올라갔구요, 새로 신설된 <우리문학의 흐름>에 평론가 박수연 님의 지난 봄호 문예지 등에 나타난 우리 시의 흐름들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놨습니다. 근자에 작품활동이 활발한 젊은 시인들에 대해,  "시의 언어에 깊이를 부여해주는 한 방법으로 이 여유를 생각해볼 수는 있을 것이다"라는 고언이 인상적입니다.

 

유용주 시인은  소설로의 외도(?)로 시를 오랜만에 발표했는데요, 웹진 '문장'은 조금 더 활발하게 작품 및 원고를 찾아나설 계획입니다. 어떤 결과를 맺을지 눈여겨 봐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에는 이상국 시인의 멀티미디어 낭송시와 초미의 관심사인 '작가와 작가', 그리고 '책장을 덮으며'를 업데이트할 계획입니다.

 

언제나 깊은 관심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1건

  • 익명

    책을 읽고 눈물을 흘리시다니! 감수성이 예민하신분이시네요~ 이 책 제목만 많이들어봤지 내용을 이렇게 본적은 처음이에요 좋은 책 소개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 2009-08-13 17:10:25
    익명
    0 / 1500
    • 0 /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