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월호
- 작성일 2025-01-01
- 댓글수 0
기획의 말
《문장웹진》은 연초에 독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습니다. 나만 알고 싶은, 다시 보고 싶은 《문장웹진》의 작품을 그 이유와 함께 추천받았고 해당 작품은 웹툰, 사진작가, 일러스트레이터 등 다양한 장르의 작가들로 하여금 시각화하였습니다. 문학 작품에 대한 감상을 이미지로 다시 되새기는 작업 속에서 폭넓은 독자층과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피츠
피츠 작가 한마디
그래도 우리는 여기 함께 있지.
독자의 한마디
모난 것들은 끝을 꼭 봐야만 끝이 난다
추천 콘텐츠
기획의 말 문장웹진 20주년을 기념하여, 역대 편집위원들이 직접 선정한 대표 작품들을 다시 읽습니다. 시간을 넘어 되살아난 문학의 순간들과 함께, 그 의미와 감상을 새롭게 나누며 문장웹진의 아카이브를 확장합니다.염승숙, 「지도에 없는」을 읽고(《문장웹진》 2007년 4월호) 안중경 안중경 작가 한마디 지도에 없는 곳도 우리 생의 통로가 되어 어디선가 만나게 된다. ▶염승숙, 「지도에 없는」 감상하러 가기 ▶[기획] 커버스토리 리와인드: 조경란, 「응원의 방식」 안중경 시를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2024년 『현대문학』 등단.
- 관리자
- 2025-07-01
기획의 말 문장웹진 20주년을 기념하여, 역대 편집위원들이 직접 선정한 대표 작품들을 다시 읽습니다. 시간을 넘어 되살아난 문학의 순간들과 함께, 그 의미와 감상을 새롭게 나누며 문장웹진의 아카이브를 확장합니다.한창훈, 「삼도노인회 제주여행기」를 읽고(《문장웹진》 2007년 5월호) 김민주(리피워크스) 김민주(리피워크스) 작가 한마디 용기를 내 떠난 노인들의 여행. 그들은 어떤 마음으로 배에 탔을까? ▶ 한창훈, 「삼도노인회 제주여행기」 감상하러 가기 ▶ [기획] 커버스토리 리와인드 : 서경석, 「'안 가느니만 못했던 여행'의 가치」 김민주(리피워크스) 다정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일상의 순간들을 그림으로 담아 냅니다.
- 관리자
- 2025-06-01
기획의 말 문장웹진 20주년을 기념하여, 역대 편집위원들이 직접 선정한 대표 작품들을 다시 읽습니다. 시간을 넘어 되살아난 문학의 순간들과 함께, 그 의미와 감상을 새롭게 나누며 문장웹진의 아카이브를 확장합니다.조연호, 「저녁의 기원」을 읽고(《문장웹진》 2005년 8월호) 김민주(리피워크스) 김민주(리피워크스) 작가 한마디 기원을 좇는 여정 ▶조연호, 「저녁의 기원」 감상하러 가기 ▶[기획] 커버스토리 리와인드: 신용목, 「우리의 기원이 우리의 전부를」 김민주(리피워크스) 다정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일상의 순간들을 그림으로 담아 냅니다.
- 관리자
- 2025-05-01
저번까지 읽은 이후로 이어보시겠어요?
선택하신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