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글틴 수상자들의 에세이, ≪문장 웹진≫ 8월호에 수록!!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18-08-09
  • 조회수 932

글틴 여러분, 안녕하세요? 담당자입니다.

오늘은 서프라이즈~한 소식을 들고 찾아왔어요.

제13회 문장청소년문학상 수상자들의 에세이가 ≪문장 웹진≫ 8월호에 수록되었습니다!!



 



 






 

* 잠깐, ≪문장 웹진≫이란? (https://webzine.munjang.or.kr/)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발간하는 문학 웹진 ≪문장文場≫은 인터넷을 통해 작가와 독자가 다방향적 소통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공간과 시간, 장르와 장르, 작자와 수용자의 경계를 넘는 역동적인 장(場)을 창조하는 큰 역할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글티너들의 에세이를 확인하시고,

축하와 격려의 댓글을 남겨주는 건 어떨까요? :-)

(바로가기 : 프로필 사진 click!)



 



 






































마소현(속도)
마소현(속도) - s의 끝나지 않는 밤

오태연(잇몸)
오태연(잇몸) - 가장 오래된 생각이었다

송호정(넬)
송호정(넬) - 미셀러니

우재영(우재영)
우재영(우재영) - 생각에 취하다

최다성(멜랑콜리다성)

최다성(멜랑콜리다성) - 스쳐지나가지 않도록

유은희(YP제국)


유은희(YP제국) - 여름

한서웅(모로)




한서웅(모로) - 전국 재학생 여러분께

윤예원(윤별)
윤예원(윤별) - 조율에게 거꾸로가


 


 


9월호에서는 더욱 더 특별한 기획이 마련될 예정입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 * *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