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글틴캠프후기

  • 작성일 2024-02-02
  • 조회수 84

이번에 생새 처음으로 글틴이라는 앱어 가입을 하고, 글틴캠프에 참여하게 되었다.

캠프에 참여하기전에 주어진 분야의 글을 작성하여 합평을 하는데 다양햐 친구, 형, 누나들과 선생님과 함께 슨 글을 읽어보며 평가하는 체험이 너무 재미있었다.

그리고 정말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해주었던 조원들에게 감사인사를 남긴다.

그리고 프로그랭 중에 작가님과 시인님을 만나는 코너도 있었는데 긍금했던 사실들에 다해서 알게되는 좋은 시간이 된것 같았다.

그리고 촌극을 하는 프로그램도 있었딛.

사실 가장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 조낄 주제를 정해 대본을 작성하고, 연기도 연습하여 공연을 하는 것이었는데 굉장히 재미있었다.

특히 대본을 작성한 조원들이 아주 고생을 했고, 또한 연출을 했던 조원과 진심을 다해 연기를 했던 조윈들이 있었기에 우리 조가 잘할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마지막밤에 다른 조와 함께 합평을 했던 것도 아주 특이하고 재미있는 경험이었다.

나도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수 있다는 것이 좋앗다

하지만 아쉬운점은 너무 프로그램이 별로였다.

다음에 한다면 조원들과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활동을 할 수 있는 그런 프로그램을 한다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다음에도 다른 친구들과 함께 만나는 계기가 되는 그런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