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공식 누리집 확인방법

새로 단장한 문학라디오 방송 '문장의소리'

  • 작성일 2006-06-13
  • 조회수 442

                  새 여행지기 이문재 시인, 6월 12일부터 첫 선



                   < 이문재시인과 초대손님인 박상순시인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

오직 문장에서만 접할 수 있는 국내 유일 인터넷문학라디오 서비스인 '문장의소리-행복한 문학여행'이 최근 역량있는 새 여행지기와 작가를 맞이하고  새로운 발걸음을 내 딛었습니다. 

 

문장의소리 새 여행지기를 맡은 이는  바로 문학동네 편집위원이자 우리 문단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문재 시인. 아울러  올해 중앙 일간지 2곳 신춘문예 시 부문 당선으로 많은 주목을 받은  이윤설 시인(이윤설 시인은  2004년 동아일보 신춘문예 희곡부문 당선을 차지한 희곡작가이기도 하지요)이 새롭게 문장의소리 대본을 책임질 작가로 활동하게 됐습니다. 

 

우리 문단의 두 역량있는 작가가 힘을 보태 만들어 갈 국내 유일 인터넷 문학라디오 '문장의소리-행복한문학여행', 도대체 어떤 모습으로 새단장을 했을까 궁금하신 여러분들은  주저없이 지금 당장  이곳을 클릭하시길! 

 

문장의소리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