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설가의 방’ 서울프린스호텔이 ‘사이버문학광장’과 함께합니다!

  • 작성일 2015-08-06
  • 조회수 870



'소설가의 방'

서울프린스호텔이 '사이버문학광장'과 함께합니다!





'문장' 회원들을 위한 우대혜택 서비스 안내


 


 


 


     서울프린스호텔은 문화예술 호텔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문화와 예술의 향기를 통해 당 호텔을 찾는 많은 이들의 삶이 변화되고 행복이 깃들기를 소망합니다. 서울프린스호텔은 명동 다운타운에 위치한 서울지역의 교통과 비즈니스의 중심이며, 남산 전망과 쾌적함도 함께하실 수 있는 환대 서비스의 모범 호텔입니다. 이에 많은 문화예술인분들이 당 호텔을 편안히 이용하실 수 있도록 안내를 드립니다.


 

























구분사이버문학광장 우대혜택
우대혜택대상사이버문학광장 회원으로, 사전예약 고객에 한정
적용기간2017. 6월까지
객실우대요금30%~40% 할인 적용
기타 우대혜택1. 조식 45% 할인 우대적용

2. 전 객실 인터넷 무료 사용(유/무선)

3. 호텔~서울역 간 Pick up 및 Sending 서비스 가능(사전예약필요)

4. 회의실 및 컨벤션홀 사용료 30% 할인 우대

 


 



■ 예약 : 홈페이지(www.princeseoul.co.kr) 또는 이메일(webmaster@hotelprinceseoul.co.kr)


* 예약시에 '문장' 회원임을 밝혀주시기 바랍니다(아이디/필명/이메일)


■ 문의 : 02)752-7111 (판촉지배인 최명운) / 061)900-2328(한국문화예술위원회 문학지원부)



 


호텔사진_01

호텔사진_02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