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청소년 테마소설 마지막 회 업데이트~~~

  • 작성일 2012-10-29
  • 조회수 472

 
청소년 테마소설, 마지막 회!
장정희, 「나는 광대다」 업데이트~!!!
<나는 광대다 >  장정희


지난 2011년 3월부터 연재를 시작한 〈청소년 테마소설〉이 오늘
‘세상 속으로’ 테마, 장정희 작가님의 「나는 광대다」를 끝으로 종결되었습니다. ^_^
성원해주신 청소년 독자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그동안 연재된 작품(총 30편)을 묶어 〈청소년을 위한 소설 심리클럽〉시리즈로 발간 중입니다.

지금까지 4권의 시리즈 작품집이 발간됐고, ‘세상 속으로’ 테마를 끝으로 전 5권이 완간될 예정입니다. (도서출판 우리학교 刊)

   책 정보 보러 가기 
앞으로 더욱 많은 성원과 응원 바라겠습니다.
조만간 시리즈 완간 기념 이벤트로 다시 찾아뵙도록 할게요. ^_^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