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새로운 강의 - 태그 강좌

  • 작성일 2005-06-20
  • 조회수 452

 

‘영상詩 배우기’ 에 태그 강좌가 시작되었습니다.

 

강좌는 총 10강으로 계획되어 있으며 초보자를 위한 강좌 입니다.

강의 기본 계획은 아래와 같습니다.

* 차후 수정 보완되는 부분에 따라 강의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강의내용>>

제 1강. HTML과 TAG의 개념을 알아볼까요?

제 2강. 글씨 태그를 배워보자 (글씨를 움직여 볼까요?)

제 3강. 텍스트를 어떻게 바꿔볼까? - 글씨 스타일 태그

제 4강. 자유롭게 이동하는 링크 태그를 배워보자!

제 5강. 태그로 이미지를 가져오자!

제 6강. 예쁜 테이블을 만들어보자!

제 7강. 테이블을 만들고 테이블 안에 배경 넣고 글을 써보자!

제 8강. 아이프레임으로 내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올려놓은 이미지를 끌고 와보자.

제 9강. 응용강좌

제 10강. 응용강좌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