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제 4회 우수문학도서 독서감상문 공모 수상자 발표

  • 작성일 2006-03-15
  • 조회수 546

 

제 4회 우수문학도서 독서감상문 공모 수상자 발표


한국문학작품을 널리 읽히기 위해,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학나눔사업추진위원회가 주관한 제4회 우수문학도서 독서감상문 공모의 심사결과를 발표합니다.



<일반부>


대상(최우수)

김양희(부산 북구)―잃어버린 가난을 찾습니다(공선옥『유랑가족』)


우수상 

서상희(서울 강북 미아)―스테이지23에 직면한 현대인들을 위한 소설(박민규『카스테라』)

박형권(경남 마산시)―은텔레-이낭가 기타를 기다리며(박정대『아무르기타』)


장려상

조수빈(서울 종로 홍파동)―한 없이 아름답고 한 없이 공허한(이현수『신기생뎐』)

김소연(서울 은평 수색)―20여일간의 긴 여행(송은일『한 꽃살문에 관한 전설』)

한진미(경기 고양시 덕양구)―소란스러운 고요(김기택『소』)


노력상 

윤보임(서울 광진구 자양동)―서럽지만, 빛나는 힘(문성해『자라』)

서종훈(경남 진주)―목욕은 우파적이고, 샤워는 좌파적이라고!(김정란『빛은 사방에 있다』)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