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제7회 우수문학도서 독서감상문 공모 수상자 발표

  • 작성일 2006-12-14
  • 조회수 571

제7회 우수문학도서 독서감상문 공모

수상자 발표


한국문학작품을 널리 읽히기 위해,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학나눔사업추진위원회가 주관한 제7회 우수문학도서 독서감상문 공모의 심사결과를 발표합니다.



대상

하상만(경기 연천)―번뜩이는 꽁치떼의 만선(손택수『목련 전차』)



<일반부>


최우수상 

성용구(경기 용인)―책은 악마를 입고 천사를 꿈꾼다(김남일『책』)


우수상 

윤영규(경기 남양주)―해인으로 가는 길의 도반(도종환『해인으로 가는 길』)

김양희(부산 북구)―윤영수 소설을 읽는 밤(윤영수『소설 쓰는 밤』)


장려상

안종열(경남 양산)―그때 책이 내게로 왔다(김남일『책』)

김헌주(경북 경산)―희망을 향한 작은 변화(이혜경『틈새』)

문정숙(서울 금천)―사람, 맛, 정이 맛있게 어우러진 성석제표 비빔밥(성석제『소풍』)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1건

  • 익명

    wwww

    • 2011-09-22 11:29:50
    익명
    0 / 1500
    • 0 /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