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음성 동영상 서비스 재개!!

  • 작성일 2007-05-29
  • 조회수 411

지난 며칠간 있었던 미디어 서버 업그레이드에 따른 시스템상 오류및 문제점,

 

오늘 오전 모두 해결되었습니다.

 

이에 현재는 문장사이트 내 각종 멀티미디어(동영상, 오디오 등) 콘텐츠들이 

정상적으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지난 며칠간 불편함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구요. 앞으로는 이런 일 없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참고로 이번 미디어 서버 업그레이드 작업은 그동안 네티즌들이 문장사이트 내 각종 멀티미디어 콘텐츠들을 이용하면서 느꼈을 여러 불편함들을 해소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이에 앞으로는 문장내 각종 멀티 콘텐츠드를 활용하면서 전에는 접할수 없었던 여러 편리함 (콘텐츠 버퍼링 속도 향상, 윈도우 환경이나 미디어 플레이어 버전에 관계없는  지속적인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등이 기대되는데요.

 

앞으로 혹시라도  문제점을 발견하시는 분들은 수시로 관리자 메일이나 전화 (02-760-4783~4) 혹은 참여마당/문장에 바란다 등의 게시판을 통해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지난 며칠간의 서비스 불안정에 대해 사과드리며 앞으로는

불편끼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