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은희경 소설가, 문태준 시인이 새 문학집배원으로!!

  • 작성일 2009-04-30
  • 조회수 510

 

국내외 유수의 문학작품 속 아름다운 문장들 선별, 작가의 해설과 함께 

플래시 이메일에 담아 매주 문학편지를 배달하는 아주 특별한 문학서비스

<문학집배원>이 5월 부터 새로운 집배원을 모시게 됐습니다.

 

 

 

 

 

 

 

 

 

 

 

 

 

 

 

 

 

 


지난 1년간 문학집배원을 맡아 많은 수고를 해주신 김연수 소설가, 나희덕 시인에 이어 새롭게 집배원을 맡아줄 작가는 은희경 소설가(문장 배달.사진 왼쪽), 문태준 시인(시 배달, 사진 오른쪽) 이구요.

 

5월 4일  문태준 시인의 첫번째 시배달을 시작으로 앞으로 1년간 운영할 예정이랍니다.

 

 

아울러 문학집배원 교체와 함께 문장사이트내 문학집배원 서비스 페이지도 개선작업을 실시, 내용 및 구성을 확 바꿨는데요. 바뀐 홈페이지가 궁금하신 분들, 그리고 새 집배원들의 인사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문학집배원 홈페이지

 

를 클릭하시면 된답니다.

 

아무쪼록 새로 바뀐 문학집배원, 그리고 문학집배원 서비스 페이지에 문장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기대, 호응 부탁드립니다.

   

 *문학집배원 교체 관련 보도자료 아래에 첨부하오니 참고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