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설문조사 이벤트 결과를 하루 앞당겨 발표합니다.

  • 작성일 2009-12-17
  • 조회수 640

안녕하세요. 2009 문장 온라인 설문조사에 응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_^


모두 1,574명께서 참여해주셨고요.


그 중에서 아래와 같이 선물 받으실 분들을 알려드립니다.


이번에 주신 의견은 앞으로 문장의 개선을 위한 귀한 자료로 삼도록 하겠습니다.


 


감사상(PMP 받으실 분) : 박원철(노원구 중계3동)


참여상(폴라로이드 받으실 분) : 최영남(마포구 상수동)


행운상(온라인 문화상품권 받으실 분) : 강기원(강서구 등촌3동), 김귀서(도봉구 쌍문4동), 김현숙(영등포구 신길동), 박선미(송파구 방이1동)


 


그 외(알기 쉬운 종묘제례악 DVD 받으실 200분)


강동현, 강미나, 강민형, 강인화, 강찬우, 고은경, 고진순, 구근영, 구소진, 권대영, 권순만, 권영민, 김경택, 김기호, 김동승, 김명기, 김문석, 김미선, 김미숙, 김민경, 김민희, 김보연, 김복영, 김복자, 김상원, 김성진, 김세진, 김세훈, 김안나, 김양명, 김영진, 김용길, 김용태, 김우리, 김우석, 김윤임, 김윤주, 김은경, 김은정, 김은주, 김은혜, 김재성, 김정은, 김주훈, 김준태, 김지은, 김천명, 김태균, 김해림, 김향연, 김혁기, 김현아, 김현주, 김형진, 김홍교, 김효선, 김효정, 김희정, 김희택, 나기성, 남기영, 남정미, 남준희, 노기홍, 마재훈, 문영완, 문창용, 문효주, 박근민, 박기덕, 박대영, 박민지, 박성진, 박수진, 박언아, 박연숙, 박예지, 박원엽, 박인숙, 박정은, 박종일, 박지선, 박진혁, 박한솔, 배태임, 변재성, 봉철희, 빈혜란, 서수아, 서정호, 서진영, 서창석, 서창원, 서희주, 석덕희, 석정엽, 선혜연, 성락철, 소주희, 손보람, 손수윤, 손유철, 송근선, 신민철, 신별나, 신정분, 심미랑, 안규희, 안미영, 안종열, 안향미, 양영지, 엄상식, 엄지형, 오성호, 우정, 우원실, 유명곤, 유수빈, 유승아, 윤무향, 윤원진, 윤종일, 이경엽, 이대근, 이동관, 이문숙, 이민영, 이선명, 이선영, 이성민, 이소록, 이수진, 이승국, 이용광, 이용석, 이우영, 이원, 이유미, 이유진, 이재기, 이재복, 이재윤, 이지은, 이향임, 이현주, 이현주(동명), 이현지, 이형록, 이혜영, 이혜인, 이화영, 임유리, 임진호, 임현호, 임효종, 장기선, 장민석, 장원재, 장은아, 장익준, 장재순, 장지영, 전연미, 전예지, 전유정, 전지혜, 전희선, 정병훈, 정보람, 정선욱, 정양주, 정연재, 정영식, 정유철, 정재호, 정한별, 조민식, 조은호, 진지은, 차미화, 채상근, 채홍인, 천경숙, 천순덕, 천혜란, 최선희, 최수정, 최승호, 최은경, 최은석, 최은정, 최일문, 최진수, 하영미, 허무길, 홍성현, 홍지훈, 홍태숙, 황승찬(이상 주소 생략)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