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문장의소리 7월 셋째주와 넷째주 초대작가입니다.

  • 작성일 2011-07-01
  • 조회수 502

 
<독자가 묻는다>!!!   7월 셋째주와 넷째주 출연작가입니다.  질문을 보내주세요!! 
 
      아래 초대 예정 작가들에게 질문을 올려주세요 ^_^ 
............................................................................................................................................
 
     2011년 7월 17일
      『방독면』  조인호 시인
1982년 충남 논산에서 태어났다.

2006년 《문학동네》를 통해 등단했다.
현재 ‘21세기전망’ 동인이다.
시집으로 『방독면』이 있다.

 
     2011년 7월 24일
       『아내 죽이기』  전은강 소설가
1996년 장편소설 『소에게 바침』을 펴내고,
계간 《작가세계》에 「꼬마열차」 외 2편의 엽편소설을 발표하면서 소설 활동을 시작했다.
장편소설 『소에게 바침』, 『맨살의 계절』, 『바다로 가는 아이』, 『애정결핍이 두 남자에게 미치는 영향』, 『어리버리 백수, 세상과 맞짱뜨다』와 엽편소설집 『섹스박물관』, 동화집 『1,2,3 친구의 소꿉장난』, 『아내 죽이기』를 출간한 바 있다.


............................................................................................................................................
 
작품 또는 책에 관해서든, 아니면 다른 어떤 질문이든
여러분의 참신하고 재미있는 질문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방송에 채택된 청취자 여러분께는
초대작가가 특별히 추천한 책에 사인을 동봉하여 선물로 드릴 예정이랍니다 ^_^*
 
질문은 아래 댓글로 올려주시면 되고, 올리실 땐 헷갈리지 않도록
[독자가 묻는다! 홍길동] 요렇게 작가의 이름을 적어 주시길 바랍니다.
 
많은 참여 바랄게요!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1건

  • 익명

    고맙습니다. 문장에서 여러모로 자신감을 얻어 갑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글을 쓰겠습니다.

    • 2009-02-12 20:55:30
    익명
    0 / 1500
    • 0 /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