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2012년 1월 5번째주 소리방송! 초대작가에게 질문을 올려주세요!

  • 작성일 2012-01-04
  • 조회수 439

 
<독자가 묻는다>!!!  2012년 1월 다섯번째주까지의 출연작가입니다.  
                                   질문을 보내주세요!! 
 
      아래 초대 예정 작가들에게 질문을 올려주세요 ^_^ 
............................................................................................................................................
 

 
 
 2012년 1월 23일
 『끝나지 않는 노래』 최진영 소설가
 
1981년 눈이 많이 내리던 날 태어났다.
덕성여대 국문과를 졸업했다.
이후 낮엔 학원에서 중학생들에게 국어를 가르치고 밤엔 글을 쓰다가 2006년 <실천문학> 신인상 단편소설 부문을 통해 등단했다. 2010년 《당신 옆을 스쳐간 그 소녀의 이름은》으로 한겨레문학상을 받았다. 2011년 장편소설 《끝나지 않는 노래》를 출간했다.

    
 
 
 
 
 ...........................................................................................................................................
 
작품 또는 책에 관해서든, 아니면 다른 어떤 질문이든
여러분의 참신하고 재미있는 질문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방송에 채택된 청취자 여러분께는
초대작가가 특별히 추천한 책에 사인을 동봉하여 선물로 드릴 예정이랍니다 ^_^*
 
질문은 아래 댓글로 올려주시면 되고, 올리실 땐 헷갈리지 않도록
[독자가 묻는다! 홍길동] 요렇게 작가의 이름을 적어 주시길 바랍니다.
 
많은 참여 바랄게요!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