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문장 웹진 6월호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작성일 2012-06-01
  • 조회수 602


l 시가 내게로 왔다 lB-612 외 1편 - 조동범
두 개의 달이 떠오르고 태양은 오래도록 지지 않는다. 낯선 행성의 모래폭풍은 길고 지루했다. 사내는 이윽고 죽음을 직감한다. 지구는 멀었고, 극소량...
l 시가 내게로 왔다 lspeakers 외 1편 - 신해욱
“이제 그만 하자.” 그는 매번 똑같은 얼굴을 하고 내 앞에 나타나 이렇게 말을 한다. 차례를 기다려 假聲으로 이렇게 말을 한다. * 그래. 나는 그의 말을 따르고 ...
l 소설 l메이데이 - 이지영
녀석은 얼갈이배추를 타고 왔다. 할머니가 콩나물 500원어치에 얼갈이배추 반 단을 덤으로 집어줄 때부터 이상하게 생각했어야 했다...
l 소설 l옛날 옛적 미국에서 - 박민정
“이거, 알아보시겠어요?” 기자와의 세 번째 만남이었다. 그가 내미는 물건을 보는 여자의 마음이 무너졌다. 아이 대신 물건만 돌아온 것이었다...
l 기획 / 특집 l[강연록] 시간의 두 얼굴 - 김용규
여러분은 조금 전에 1969년에 노벨문학상을 받은 사뮈엘 베케트(S. Becket, 1906~1989)의 <크랩의 마지막 테이프>를 보았습니다. 오늘 우리는 이 작품을 매개로...
l 에세이 테라스 l고독한 인간 - 김태형
아무런 감동도 설렘도 없이 보낸 지난밤의 불편한 잠자리 때문이었는지 한시라도 빨리 울란바토르를 벗어나고 싶었다. 웃통을 벗어부친 덩치 큰...
문장웹진 바로가기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