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호
- 작성일 2024-04-01
- 좋아요 0
- 댓글수 0
- 조회수 1,371
기획의 말
2024년 커버스토리에서는 웹툰, 사진작가, 일러스트레이터 등 다양한 장르의 작가들을 모시고, 《문장 웹진》 과월 호 수록작 중 한 편을 선정해 시각화 해주시기를 요청 드렸습니다. 문학 작품에 대한 감상을 이미지로 다시 되새기는 작업 속에서 폭넓은 독자층과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OOO
빈틈없는 것들이 모여 만든 부서진 풍경을 보며
추천 콘텐츠
기획의 말 《문장웹진》은 연초에 독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습니다. 나만 알고 싶은, 다시 보고 싶은 《문장웹진》의 작품을 그 이유와 함께 추천받았고 해당 작품은 웹툰, 사진작가, 일러스트레이터 등 다양한 장르의 작가들로 하여금 시각화하였습니다. 문학 작품에 대한 감상을 이미지로 다시 되새기는 작업 속에서 폭넓은 독자층과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김숨, 「철(鐵)의 사랑」을 읽고 (《문장웹진》 2020년 6월호) 점선면 점선면 작가 한마디 섬세한 시선으로 다른 삶들을 바라보는 것 독자의 한마디 노동자의 인권 문제를 적나라하게 지적해 냈다. ▶김숨, 「철(鐵)의 사랑」 감상하러 가기 점선면 작가 불규칙한 것들로 규칙적인 우리의 모습들을 그립니다.
- 관리자
- 2024-12-01
기획의 말 《문장웹진》은 연초에 독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습니다. 나만 알고 싶은, 다시 보고 싶은 《문장웹진》의 작품을 그 이유와 함께 추천받았고 해당 작품은 웹툰, 사진작가, 일러스트레이터 등 다양한 장르의 작가들로 하여금 시각화하였습니다. 문학 작품에 대한 감상을 이미지로 다시 되새기는 작업 속에서 폭넓은 독자층과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홍일표, 「텍스트」를 읽고(《문장 웹진》 2023년 9월호) 점선면 점선면 작가 한마디 모든 조각들이 다시 태어나고 모여들기를 반복하는 순간 독자의 한마디 글을 쓰는 작가들에게 텍스트라는 단어에 대해 의미 있는 내용을 담은 시라서 추천하고 싶습니다. 작가라면 행간의 힘과 언어의 힘을 언제나 고민할 텐데요, 이 시를 함께 읽으며 생각해 보고 싶습니다. ▶홍일표, 「텍스트」 감상하러 가기 점선면 작가 불규칙한 것들로 규칙적인 우리의 모습들을 그립니다.
- 관리자
- 2024-11-01
기획의 말 《문장웹진》은 연초에 독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습니다. 나만 알고 싶은, 다시 보고 싶은 《문장웹진》의 작품을 그 이유와 함께 추천받았고 해당 작품은 웹툰, 사진작가, 일러스트레이터 등 다양한 장르의 작가들로 하여금 시각화하였습니다. 문학 작품에 대한 감상을 이미지로 다시 되새기는 작업 속에서 폭넓은 독자층과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최제훈, 「추출 혹은 작곡」을 읽고(《문장 웹진》 2023년 6월호) 점선면 점선면 작가 한마디 기억은 연주자에 따라 변주된다. 독자의 한마디 여러 번 읽을 가치와 재미가 있어요. ▶최제훈, 「추출 혹은 작곡」 감상하러 가기 점선면 작가 불규칙한 것들로 규칙적인 우리의 모습들을 그립니다.
- 관리자
- 2024-10-01
저번까지 읽은 이후로 이어보시겠어요?
선택하신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0건